사회일반

HOME사회일반사회일반 


조전혁 서울시 교육감 중도·보수 후보, 극동방송 예배 참석
김장환 목사에게 안수기도, 기독교 신앙적 행보 이어가

페이지 정보

유현우 기자 작성일22-04-29 17:14

본문


61일 지방 선거와 더불어 치러지는 서울시 교육감 선거에서 수도권교육감후보단일화추진협의회’(이하 교추협)에서 선출된 조전혁 서울시 교육감 중도·보수 후보의 극동방송 목요 아침 예배 현장과 함께 그가 간절히 기도하는 사진이 공개됐다. 

조 후보는 서울 서초동 사랑의교회(오정현 목사)에 출석하고 있는 집사로 헌신하고 있고, 부인은 사랑의교회 초기 설립부터 함께 해온 개척 성도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최근 조 후보의 SNS를 통해 사진이 공개된 것.

조 후보는 극동방송 28일 목요 아침 예배에 참여했다. 김장환 목사님의 설교 말씀은 마침 교육과 관련한 내용이었다라며 예배 마치고 목사님의 안수기도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많은 분들이 단일화 관련해 불안해하신다. 홍해가 갈라지는 기적이 필요한 시간이다. 그런데도 마음은 이상하리만큼 평온하다고 했다.

앞서 조전혁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예배에서 사랑의교회 오정현 목사는 조전혁 후보가 반드시 서울시 교육감이 되어 이 시대의 문화, 역사, 사상 전쟁에서 승리하시기 바란다라며 성경 속 제사장처럼, 이 땅의 백성들을 위해 헌신하는 교육감이 되어줄 것을 요청하는 설교 말씀을 전하며 건승을 기원하기도 했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