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HOME사회일반사회일반 


광명시약사회, 광사협에 비티민 D 젤리 박스 전달

페이지 정보

최성주 기자 작성일21-04-10 11:05

본문


광명시약사회(회장 정성학)6일 희망성품 비타민D젤리 10박스(144만원 상당)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광명시약사회 정성학 회장, 양혜경 사회참여위원장, 안숙희 사무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코로나19 발생 초기에 약국이 가장 많은 노고와 헌신을 하셨는데 이렇게 광명시약사회에서 아이들을 위해 귀한 나눔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광명시약사회 정성학 회장은 부족하지만 전달한 비타민이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광명시에 도움이 되는 단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매년 광명시약사회에서 잊지 않고 귀한 나눔 전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희망나기와 함께 희망파트너로서 인연이 지속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 된 비타민D젤리는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에 사용되며, 지역 내 지역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청소년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