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HOME교계종합선교 


지피바이오 성제혁 대표, 광사협에 희망성품 전달
기억력 향상 영양제 ‘브레인 하이업’ 30박스 제공

페이지 정보

유현우 기자 작성일21-07-07 10:36

본문


지피바이오(대표 성제혁)는 최근 희망성품 기억력 향상 영양제 브레인 하이업’ 30박스(500만원 상당)를 광명시사회지협의회(회장 이상재)-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전달하였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지피바이오 성제혁 대표, 김경태 본부장, 조영우 본부장,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코로나시기에 어떤 역할을 했는지 물어볼 때 나눔을 했던 기업으로 평가되길 바라고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고자 귀한 영양제를 전해주심에 감사드린다.”좋은 기업으로 성장하길 응원하고 지지하겠다.”고 말했다.

지피바이오 성제혁 대표는 광명에서 자라서 기업을 운영하고 성장했는데 크진 않지만 조금이라도 환원하고자 전달하게 되었다앞으로도 건강에 도움을 주는 회사인 만큼 광명시와 함께 건강한 나눔을 전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전달 된 성품은 지역 내 노인 복지시설에 배분되어 어르신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는 함께하자, 나누자, 극복하자로 코로나19와 같은 다양한 위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나눔 운동으로 기업·단체, 개인 등 다양한 참여로 이어가고 있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