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교회

HOME교계종합교단/교회 


대신교단, 신임총회장으로 송홍도 목사 추대
제57회 총회 개최, 총무선거 통해 장인호 목사 당선

페이지 정보

유현우 기자 작성일22-09-16 02:04

본문


예장 대신교단 신임 총회장으로 송홍도 목사(늘찬송교회)가 추대됐다. 예장대신 총회(총회장 송홍도 목사)는 지난 13~15일 문경STX리조트에서 목표를 향하여 달려가는 총회(3:14)’를 주제로 제57회 총회를 개최했다. 

신임총회장 송홍도 목사는 부족한 자를 대신 제57회 총회장으로 세워주신 절대적 주권자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면서 그동안 힘써 오신 증경총회장님들의 뜻을 받들어 대신의 정체성을 확고히 세워 내실을 든든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57회기에는 대신행정종합센터 건립완공을 위해 한마음으로 힘쓸 것이다총회장으로써 세운 공약들을 이루기 위해 힘차게 마음을 다하여 달리겠다. 새로운 목표를 향해 부름의 상을 위해 다함께 달려가자고 밝혔다.

직전총회장 이정현 목사는 57회 성총회에 오신 대의원 여러분들을 환영한다. 56회 총회를 회복 그리고 성장이라는 주제로 시작하였다면서 고난의 현장에서 회복을 넘어 성장의 시대를 꿈꾸며 새로운 대신의 미래를 열기 위한 몸부림의 시간을 보내왔다. 이제 1%의 기적을 통해 대신의 희망들녘에서 마음껏 꿈을 펼칠 다음세대들의 생기 넘치는 모습을 그려본다. 대신의 소중한 가치를 지키고, 미래를 환하게 밝히기 위해 이곳에 오신 모든 분들을 사랑하며 축복한다고 전했다.

57회 총회에는 총 재적 395명 중 324명의 총회대의원이 출석했다. 총회 임원선거에는 총무를 제외한 임원 후보들이 단독으로 입후보하였고 투표로 진행했다.

이를 통해 총회원들은 3분의 2이상의 표를 가져간 송홍도 목사(늘찬송교회,한서노회)를 총회장으로 추대했다. 이와 함께 과반수 득표로 목사부총회장에 임병무 목사(신촌교회,경동노회) 장로부총회장에 임용구 장로(장미원교회,인천노회) 서기에 정성환 목사(뉴비전교회,수도노회) 부서기에 김찬우 목사(섬기는교회,경기북노회) 회의록서기에 임준배 목사(신월중앙교회,부천노회) 부회의록서기에 이용진 목사(나눔교회,서울북노회) 회계에 강신호 장로(새창조교회,서경노회) 부회계에 유희상 장로(서부중앙교회,한북노회)를 각각 선출했다.

특히 기호1번 서주원 목사(바다교회,동남노회)와 기호2번 장인호 목사(예수소망교회,한서노회)가 경합을 벌인 총무 선거에서 장인호 목사가 203표를 가져가며 최종 당선됐다.

첫날 개회예배가 부총회장 송홍도 목사의 인도아래 장로부총회장 이홍섭 장로의 성경봉독, 서기 금원수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총회장 이정현 목사의 설교, 직전총회장 이상재 목사의 축도, 총무 조강신 목사의 광고 순으로 있었다.

내빈으로 예장 합신 김원광 총회장과 정성엽 총무, 예장 백석대신 허남길 총회장과 류기성 총무가 단상에 올라 축하를 전했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